▲ 사진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가 오는 11월 28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8층 리빙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뉴스브라이트=이덕기 기자] 이탈리아 출신 산업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브랜딩부터 제품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가 오는 28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8층 리빙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피졸로 팝업스토어에서는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유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한 유니크한 감성의 ‘모션베드’와 ‘베딩’ 제품들이 마련됐으며, 디자이너의 작품을 일상 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제품에 반영했다.
 
피졸로 제품 라인업은 △화려하고 멋스러운 ‘클래식 라인’의 모션베드, △프리미엄 호텔식 ‘듀오 사틴 베딩’, △유니크한 디자인과 컬럼감이 돋보이는 ‘멘디니 컬렉션 베딩’으로 구성되며, △심플하면서 감성적인 ‘모던 라인’의 모션베드까지 출시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모션베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혼수•이사 구매 고객 대상 5% 추가 할인 △’듀오 사틴 베딩’ 세트 선착순 특가 판매, △구매 고객 전원 ‘고급 베딩 세트’ 증정, △구매 고객 금액별 10% 상품권 증정(더블 사은행사 시), △방문 상담 또는 SNS 이벤트 참여 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오재철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팀장은 “본점 리빙관 방문 고객분들께 피졸로의 강화된 제품 라인업을 모두 선보이도록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을 보여주는 브랜드 피졸로와 롯데백화점의 시너지가 매우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피졸로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면서, “오픈 첫 주부터 고객분들의 많은 방문이 이어져 너무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