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앞두고 가족여행, 자유여행 등으로 괌 여행을 준비 중인 여행객이 늘고 있다. 괌은 1년 내내 따뜻한 날씨와 미세먼지 없는 맑은 하늘, 아름다운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청정 휴양지 중 하나다. 또한 다양한 액티비티와 쇼핑 등 즐길거리도 다양해 해마다 11월과 12월에는 전세계에서 다양한 관광객들이 여유로운 연말을 보내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
 
특히, 괌은 태평양에 위치한 섬 지역인 만큼 가볼 만한 곳도 많지만 아름다운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 액티비티가 발달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돌핀크루즈는 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여행코스로 이목을 모으고 있다. 
 
일반적으로 돌핀크루즈는 배를 타고 인근 바다로 나가 돌핀워칭을 비롯해 스노클링, 선상낚시 등을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배에서 머무르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는 액티비티인 만큼, 업체를 선택할 때는 배 컨디션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렌탈한 배로 운영하는 업체들과는 달리 린든돌핀크루즈는 돌핀크루즈 전용으로 운영되는 자체 선박을 보유하고 있어 보다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린든돌핀크루즈는 오전 9시 15분 시작되는 A타임과 11시 30분 시작되는 B타임을 운영 중으로, 최근 오후 2시에 시작하는 C타임을 새롭게 출시하면서 여행일정이나 아이들 낮잠 시간 등에 따른 스케줄 조정도 용이하다. 
 
이 밖에도 전용 버스를 이용한 호텔 픽업 서비스, 픽업 시간이 포함되지 않아 넉넉한 2시간의 크루즈 이용시간, 어린이 승객을 위한 자약 무료 대여, 간식 및 음료 제공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린든돌핀크루즈는 린든아카데미아, 린든렌트카 등을 운영 중인 린든그룹이 운영하는 한인업체로, 린든렌트카와 함께 이용 시 최대 25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연계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11월부터는 괌 여행 성수기 기간으로 예약이 증가하는 만큼,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고 싶다면 예약을 서두를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