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지금은 ‘에코 퍼’를 장만해야 할 때

김호성 | 기사입력 2019/11/12 [08:52]

삼성물산 패션,지금은 ‘에코 퍼’를 장만해야 할 때

김호성 | 입력 : 2019/11/12 [08:52]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 겨울 패션을 고민하는 밀레니얼 여성 소비자에게 보온성과 트렌디함은 물론, 가성비까지 갖춘 에코 퍼(Eco Fur; 인조 털) 아우터와 가방을 제안한다. 사진은 오이아우어 에코 퍼 재킷, 아우어링 백     © 김호성



[뉴스브라이트=김호성] 트렌디한 여성이라면 올 겨울에는 코트, 패딩으로 가득 찬 옷장에 ‘에코 퍼’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 겨울 패션을 고민하는 밀레니얼 여성 소비자에게 보온성과 트렌디함은 물론, 가성비까지 갖춘 에코 퍼(Eco Fur; 인조 털) 아우터와 가방을 제안한다.
 
미니멀 컨템포러리 여성복 ‘구호플러스(kuho plus)’는 보아 퍼를 사용한 테디베어 코트를 선보였다. 구호플러스의 테디베어 코트는 매력적인 아이보리, 브라운 컬러에 아웃 포켓과 버튼 디테일로 영한 감성을 담아 이미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올 겨울 핫 아이템이다.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여성복 ‘오이아우어(OIAUER)’는 따스하고 포근함이 느껴지는 베이비 블루 컬러의 에코 퍼 재킷을 출시했다.
 
오이아우어의 에코 퍼 재킷은 두께감에 비해 무게가 가벼울 뿐만 아니라, 경쾌한 기장감과 여유 있는 핏으로 실용성이 높다. 특히 흔치 않은 색감과 플랩 포켓 디테일을 적용해 유니크함을 한층 높였다.  뿐만 아니라, 평범한 겨울 코디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는 에코 퍼 가방도 추천한다.
 
구호플러스는 라이트 베이지 톤의 페이크 퍼에 배색 핸들을 더한 시어링 토트백과 드로우 스트링을 결합한 버킷백을 출시했다.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겨울 시즌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오이아우어는 최근 겨울 시즌을 맞아 ‘아우어링 백’를 출시했다. 아우어링 백은 오이아우어의 ‘아우어’와 골드링 핸들에서 따온 ‘링’의 합성어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네이밍이다.
 
아우어링 백은 보송보송 부드러운 에코 퍼 소재에 골드 컬러의 메탈 핸들로 포인트를 줘 여성스러움을 배가했다. 어깨 끈까지 포함돼 있어 토트, 숄더, 크로스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컬러는 브라운, 아이보리, 블랙으로 출시됐다.
 
이지연 오이아우어 팀장은 “코트, 패딩 외에 특별한 겨울 시즌 룩을 찾는다면 단연 에코 퍼 아이템을 추천한다”라며, “컬러감 있는 에코 퍼 아우터로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내거나 아우터 착장이 부담스럽다면 에코 퍼 미니 백을 포인트로 들어 ‘꾸안꾸’ 스타일링을 시도해볼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밀레니얼 여성을 타깃으로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한 컨템포러리 여성복 ‘오이아우어’와 ‘구호플러스’를 각각 지난 3월, 9월에 론칭했다.
 
한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은 론칭 4주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