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이명수 | 기사입력 2019/11/15 [11:41]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이명수 | 입력 : 2019/11/15 [11:41]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 검색률 1위 [사진=울트라브이]    


[뉴스브라이트=이명수]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가 지난 11일 진행된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싱글 데이) 행사에 참여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알리바바 광군절 행사 기간 중 화장품 앰플부분 이데베논 카테고리에서 전 세계 제품들 중 검색율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기록한 것이다.

5억 명 넘는 소비자들이 알리바바에서 쇼핑을 한 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울트라브이는 국내에서 누적된 마케팅-판매 데이터와 중국 현지화된 마케팅 전략의 시너지 효과로 이데베논 카테고리에서 검색률 1위를 차지하는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할 수 있었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평이다.

          울트라브이 광군제 행사 화면 캡쳐 [사진=울트라브이]    


한편 울트라브이는 지난 10월 20일 중국의 유명 인플루언서 신유지(辛有志)가 한국의 대표 브랜드를 소개하고 제품을 판매하는 프로그램 ‘신유지 엄선 한국 편’에 참여했다.

라이브로 진행된 이 방송을 통해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이 중국 소비자들에게 소개되고 2분 만에 4만 병이 판매되며 준비한 14만 병의 물량을 조기 소진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렇듯 중국 시장에 진출하며 청신호를 울린 울트라브이는 알리바바나 타오바오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유통 채널 및 오프라인 채널을 추가적으로 발굴하고, 빠른 기간 내에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현지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제반 사항을 점검 중이라고 전했다.

 울트라브이 광군제 행사 화면 캡쳐 [사진=울트라브이]    

 

울트라브이 권한진대표는 “광군제에서 좋은 성과를 올린 것은 ‘중국 소비자들에게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앰플이 인정 받았다는 의미’라며 “이번 광군제 성과를 기반으로 중국 내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를 쌓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2020년 광군제 시즌에서는 중국 내 1천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