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지난달 31일 한국조폐공사,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중소기업 판로 확대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9일 공사 임직원 전용 동반성장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

[뉴스브라이트=이덕기 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지난달 31일 한국조폐공사,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중소기업 판로 확대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9일 공사 임직원 전용 동반성장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조폐공사 전용 동반성장몰을 구축하여 소속 임직원에 우수 중소기업 제품 구매기회를 제공하며, 기관 수요물품 조달, 임직원 복지포인트 배정, 협력사 지원 등 사회적가치 창출 방안을 모색한다.
 
동반성장몰은 30여개의 카테고리, 3만여개 상품으로 구성된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 상생형 쇼핑몰로, 임직원의 필요도가 높은 생활용품, 소형가전, 식품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구/오피스 카테고리 확장 등을 통해 기관 수요가 높은 상품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조폐공사 동반성장몰의 입점 상품이 확대됨에 따라 이용 임직원의 자발적 소비가 늘어나고, 입점 중소기업의 수익구조도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재단은 동반성장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사업운영을 위해 협력할 것”이라며 ”동반성장몰이 조폐공사에서 유관기관으로, 협력 중소기업으로 확대되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한 구심점이 되기를 희망한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