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특별한 새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고객이 직접 쓴 새해 인사를 PB상품에 담아 선보이는 행사를 마련했다.GS25가 진행하는 고객 새해인사 응모 안내문 이미지     © 김호성


[뉴스브라이트=김호성] 편의점 PB (자체상표)상품에 고객이 직접 쓴 새해 인사가 적힌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특별한 새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고객이 직접 쓴 새해 인사를 PB상품에 담아 선보이는 행사를 마련했다.
 
GS25가 고객의 새해 인사를 담는데 사용 할 PB상품은 유어스베이직물티슈(이하 베이직물티슈)다. 높은 가격대의 상품 보다는 생활 필수품으로 가장 실용적이고 사용 빈도가 높은 물티슈가 행사품으로 결정됐다.
 
GS25는 이번 행사에 고객 12명의 새해 인사를 선정해 담기로 했다. 선정된 고객 12명의 새해 인사는 베이직물티슈에 담겨 각각 1만개씩, 총 12만개 규모로 제작되며, 12월말에 전국 GS25에 출시 될 예정이다.
 
더해 GS25는 선정된 고객 12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과 함께 본인이 쓴 새해 문구가 담긴 베이직물티슈 1년치(1Box)를 제공해, 특별한 새해 선물로 활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고객은 11월22일부터 12월1일까지 GS25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행사에 담길 새해 인사를 응모 할 수 있다. 새해 인사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이번 행사의 필수 해시태그인 ‘#GS25 #한해고생많았어 #고마워’를 포함한 자신만의 새해 인사를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작성한 후, GS25 홈페이지의 이벤트 창에 접속해 작성한 새해 인사 URL(uniform resource locator)을 등록하고 응모 버튼을 누르면 참여 가능하다.
 
이인성 GS리테일 생활잡화 MD는 “기존과는 차별화된 고객 참여형 행사로 기획된 이번 행사가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체험 할 수 있게해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이고 차별화된 행사를 지속 선보여 GS25를 찾는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