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노이람 기자] 매년 반복되는 미세먼지와 추운 겨울에는 집안 환기가 어렵다. 특히 겨울철에 즐겨 신는 긴 부츠나 워커는 통풍이 잘되지 않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냄새가 발생하기 마련이고 두꺼운 외투는 매번 세탁하기 어려워 향균과 탈취 기능까지 갖춘 제품을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오키오키 스프레이는 모든 의류를 비롯해 겨울철 두꺼운 외투나 신발에 사용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그 밖에도 차량용 탈취제, 땀냄새 제거, 담배냄새 제거, 실내공기 정화, 야외 활동시 벌레퇴치, 미세먼지 정화기능이 있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오키오키 스프레이는 힐링, 밸런스, 얼라이브 등 3가지 향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유해물질 불검출 품질을 합격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신뢰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천연 향균 99.9%, 탈취력 99.6%, 항곰팡이 방충테스트에서 효과를 인증 받았다.

오키오키 관계자는 “공기 중에 분사되는 향균 탈취제이기 때문에 특히 주의해야 할 성분인 가습기 살균제(PHMG, PGH)성분뿐만 아니라 인체에 해가 될 수 있는 성분 (폼알데하이드, 벤젠,메탄올, 산화에틸렌 등)을 넣지 않아 임산부나 유아 용품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