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굽는 수의사의 마이베프 (my vef) 가 11월 22일-24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 '2019 케이펫페어 (K-PET Fair)' 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마이베프 관계자는 "펫페어에 처음 참가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로 보호자들과 소통하려고 한다.  마이베프의 다양한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안내중이니 직접 일산 케이펫 페어에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빵 굽는 수의사는 유명한 네이버 블로거로 2016년도부터 블로그 활동을 이어왔다.  블로그를 통해 국내 보호자들과 수제간식이나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소통해왔었다.
 
빵 굽는 수의사는 마이베프 (my vef) 라는 브랜드를 통해 직접 보호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반려동물 식품 회사를 런칭했다. 마이베프는 '반려동물의 처음부터 끝까지' 라는 모토로 반려동물 간식으로 유명세를 높이고 있다.
 
빵 굽는 수의사는 강아지와 고양이에게는 필요한 영양소가 다르다는 생각으로 강아지용 도그퓨레와 고양이용 캣퓨레를 각각 선보였다.
 
구름 맛 닭가슴살 도그퓨레에는 초록입홍합, MSM, 보스웰리아, 글루코사민이 들어있어 슬개골 탈구 와 고관절 이형성증 등 관절질환으로 인한 관절염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보호자들의 가장 큰 걱정인 심장건강을 위해 캣퓨레에는 코엔자임 Q10, 엘-카르니틴, 타우린, DHA/EPA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한다.
 
빵멍냥, 닭쿠아즈, 반려동물 케이크 빵까지 다양한 시식도 할 수 있다고한다.
 
마이베프는 제2전시장 7-8홀 N-34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