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하게 날씨가 추워지면서 실내의 보일러 가동으로 내부의 온도와 외부의 온도가 차이나면서 벽결로와 베란다나 세탁실,대피실 외벽쪽의 결로와 방 벽지쪽의 곰팡이가 기승을 부리면서 집 내부의 곰팡이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가장 많은 곰팡이 유형을 보면 단열재부분이 아무래도 취약한 외벽쪽 부분에서 가장 먼저 결로곰팡이(세탁실,대피실,베란다,외벽벽지)나 환기가 어려운 붙박이장 뒷편의 곰팡이 형태가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다.
 
곰팡이예방과 방지방법으로는 하루에 기본으로 3번정도의 환기가 필수 요건이다. 그렇지만 날씨가 추워지면서 집안의 온도를 높히게 되면서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키는 것 또한 쉽지 않다.
 
수년전에는 곰팡이제거방법으로 각종 벽지,벽 곰팡이제거제를 구매하여 제거하거나 세제나 락스를 통하여 곰팡이를 제거하려고 하는 경우도 많았지만 아무리 좋은 곰팡이제거제로 셀프제거하여도 실제로는 그 베란다나 벽지 안쪽의 곰팡이포자는 더 많기 때문에 잡을 수 없고 실제로 벽지를 뜯어보면 그 안쪽에는 더 많은 곰팡이가 그대로 남아있고 베란다 부분의 경우도 벽 안쪽에는 더 많은 곰팡이가 있어 시간이 지나면 더 큰 곰팡이로 번지는 경우가 많아 요즘에는 곰팡이를 제대로 제거하고 방지하기위해 전문적인 곰팡이제거업체를 찾아 곰팡이방지시공,단열재시공,단열벽지시공을 찾는 추세이다.
 
그 중 ‘곰팡이코리아’는 곰팡이제거업체 중 국내 유일 한국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기업으로 수상 되었으며 자체적인 시공제품을 생산(결로방지단열페인트, 곰팡이방지전용단열벽지, 결로방지규조토페인트)하여 시공하는 유일한 기업일 뿐 아니라 친환경인증서인 공기청정협회인증서와 아토피협회인증서까지 보유한 유일한 곰팡이제거업체로 손 꼽히고 있다.
 
또한 외주업체로 운영되는것이 아닌 본사직영팀으로 시공이 가능한 전문기업이며 정확한 상황을 판단하지 못하고 한가지 시공만을 추천하는것이 아닌 곰팡이상황에 맞는 단열시공,단열공사,결로공사와 아이소핑크시공 및 이보드시공까지도 가능한 곰팡이제거전문기업이다.
 
‘곰팡이코리아’는 이번에 KBS(생생정보통) 방영에 이어 SBS(생활경제 정보톡톡)에 출연하여 곰팡이코리아만의 단독 자체 페인트 실험영상을 촬영하여 신뢰도를 더욱 더 높혔으며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업체만을 촬영하여 더욱 더 관심도가 높다.
 
곰팡이코리아 관계자는 “요즘 곰팡이상황에 맞지 않는 곰팡이방지시공으로 다시 곰팡이가 재발하는 피해를 보시는분들이 많고 자체 생산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시중에서 구매하여 사용하는 제품을 마치 자신들의 업체인것 마냥 홈페이지에 넣어두는 경우로 피해가 속출하며,상호 상표등록도 안된 개인업체들이 많고 차후에 A/S가 발생하면 폐업하고 신생업체로 둔갑하는 경우들이 많아 이번 방송을 통하여 곰팡이제거시공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얻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TEST영상을 촬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곰팡이코리아는 법인기업으로 A/S가 확실하며 곰팡이제거업체 중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곰팡이제거업체 중 장수기업으로 자리매김 한 기업이다.
 
곰팡이코리아의 시공 가능한 서비스로는 곰팡이방지와 예방 시공에 대한 모든 시공이 가능하며 방,집,원룸,방지하 뿐 아니라 베란다,벽지 및 벽 결로와 벽지 곰팡이제거 시공과 결로공사와 붙박이장곰팡이제거시공이 가능하다.
 
시공가능한 지역은 전국시공서비스가 가능하며 서울전지역 외 경기도(의정부,파주,남양주,김포,인천,부천,시흥,안산,과천,구리,하남,용인,수원,오산,평택,군포,의왕,화성,안성,광주,이천,양주,여수)등 , 층청도(아산,천안,충주,제천,대전,공주,보령,논산,서산,당진,계룡,부여,금산)등, 경상도(대구,울산,구미,창원,통영,거제,부산)등 동일한 전국본사직영팀의 곰팡이제거 서비스가 가능하다.
 
정확한 시공내용 및 상담은 홈페이지 內의 전국 대표번호를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