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가 한국가스안전공사,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중소기업 판로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 7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난 20일 가스안전공사 전용 동반성장몰을 구축한다고 밝혔다.     ©


[뉴스브라이트=이덕기 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가 한국가스안전공사,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중소기업 판로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지난 7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난 20일 가스안전공사 전용 동반성장몰을 구축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공사 임직원 동반성장몰을 구축하고 △수요물자 구매 △임직원 복지포인트 배정 △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한 협력사 지원 등 동반성장몰을 통한 중소기업 판로애로 해소 방안 마련을 위해 협력한다.
 
동반성장몰은 30여개 카테고리의 중소기업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쇼핑 플랫폼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공사 임직원은 홍삼정, TS샴푸 등 우수한 품질을 갖춘 중소기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가스안전공사 동반성장몰이 중소기업의 판로애로를 해소하는 과정에서 중소기업 중심으로 대한민국 경제 체질이 개선되고, 그 결과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성장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내다봤다.
 
한편,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중소기업 위주로의 경제체질 개선은 선택이 아닌 필수” 며 ”중소기업유통센터의 동반성장몰을 통해 중소기업 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고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여 대한민국 경제체질 강화에 이바지 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