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청결제 브랜드 히즈클린으로 잘 알려진 남성청결제의 명가 휴먼큐어가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2019 HONGKONG COSMOPROF)에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나 기대를 모았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기존 주력 제품인 히즈클린 남성청결제가 아닌 신제품 션 남성청결제를 주제로 디스플레이를 해 참신함이 옅보였다.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잘 알려져 있는 코스모프로프는 올해로 24년이라는 긴 역사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전세계의 바이어 및 방문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루는 글로벌 뷰티 시장의 대표적인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도 입점이 되어있는 션 남성청결제의 캐치프레이즈인 'Freeze Your Banana'와 2030을 타겟으로 하는 비비드한 컨셉으로 동서양을 막론하고 제품의 용도를 위트있고 간결하게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지난 8월 대만 뷰티 박람회 참여에서 처럼 꾸준한 연구와 개발을 통해 지난해 말 국제 화장품 원료집인 ICID에 등록한 독자 특허성분 H.A.C.S™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우수성을 선보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따르면 홍콩 현지 바이어 외에도 미국, 러시아, 인도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이 관심을 보였으며, 1:1 전문 미팅을 통해 해외 수출 영역 확대의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