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위한 '합격자의 밤' 행사 오는 30일 개최

조필영 | 기사입력 2019/11/22 [17:34]

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위한 '합격자의 밤' 행사 오는 30일 개최

조필영 | 입력 : 2019/11/22 [17:34]

합격세권 무료인강 공인모에서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합격자의 밤’ 행사를 마련한다.
 
‘합격자의 밤’ 행사에서는 그간 화면 속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공인중개사 인강 교수진들 및 ‘공인모클럽’ 회원들의 만남이 성사된다. 본 행사는 11월 30일 토요일 오후 진행될 예정이며 장소는 카페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근 밝아진 공인중개사 취업 전망 덕에 다양한 연령층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려는 추세이다. 이에 공인모에서는 무크랜드와 함께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합격 프로모션인 3억 장학금 ‘한방합격 패키지’를 지난 4일까지 진행, 마감했다.
 
이후 수험생들의 추가 진행 문의가 쇄도하여 논의 끝에 추가 합격 장학금 3억원을 새롭게 걸고 11월 27일까지 진행 중이다. 본 패키지의 상세내용은 추가된 3억원 장학금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시 구매자순으로 100만원씩 지급한다는 것이다. 이에 공인모는 업계 최초, 최고 금액 6억원 장학금을 지급하는 것이 된다.
 
다른 혜택으로는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및 2020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한 교재 전권,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1회 무료 응시 기회가 포함되어 있다. 한방합격 패키지 외에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기본서 및 공인중개사 기출문제를 엮은 공인중개사 책 등의 풀세트도 구성되어 있다.
 
한편, 오는 27일 발표되는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자발표를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합격시 전국구로 합격생 네트워크를 이루고 있는 합격자 동문회인 '공인모 클럽'에 가입 가능하다.
 
또한 공인모에서는 공인중개사 합격률에 대한 수험정보, 공인중개사 독학 공부방법이 상세히 기재된 합격수기 등의 경험담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인중개사 난이도별로 나뉜 체계적인 커리큘럼 및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