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및 프리미엄 홈스파 브랜드 아미니가 지난 11/22 일 방송된 신제품 ‘샤워크림 풀패키지’ 런칭방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아미니는 홈쇼핑 바디케어 부문에서 오일워시로 꾸준하게 인기를 받아온 브랜드로 이번엔 겨울 건조한계절을 맞아 또 하나의 반전텍스처 고농축크림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릴렉싱크림샤워를 선보였다. 보습에 초점을 두어 한층더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릴렉싱샤워크림은 고농축 크림성분이 51.5% 함유돼 있으며 100%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온가족 모두 안전하게 보습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프리미엄 스파브랜드 답게 현재 외국에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괄사를 자작나무를 이용하여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아미니만의 특허받은 디자인으로 샤워후 마무리 바디케어까지 챙겨줄수 있는 풀세트 구성을 제공한다. 
 
아미니 관계자는 “이전 오일워시도 많은 사랑을 주셨던 것처럼 시즌2의 프리미엄 샤워크림에서도 제품력을 믿고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으며 준비된 수량은 전량 소진되었고 현재는 2차방송을 위한 추가 물량을 확보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미니는 런칭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아미니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