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올리브영과 함께 브랜드 세일을 12월 2일~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스킨케어 부문 1위 하이드라 스킨 앰플 세럼과 하이드라 앰플 쿠션등 하이드라 라인을 비롯한 나인위시스의 베스트셀러들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 쿠션은 최근 협찬 없이 제품력만으로 ‘디렉터파이의 2019 FW TOP of TOP 수부지 쿠션’에 선정되어 올리브영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화장품 성분분석 전문가 디렉터파이가 나인위시스 쿠션을 ‘건성 디파 겨울쿠션’이라고 언급할 만큼 앰플쿠션의 제품력과 수분감에 대해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겨울에는 피부 안팎으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기 때문에 스킨케어 제품 뿐 아니라 쿠션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메이크업 단계에서도 수분에 탁월한 제품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인위시스는 피부의 확실한 보습을 위해 하이드라 라인을 제안한다. 특히 하이드라 앰플 쿠션은 피부 속부터 확실한 보습감을 채워주기 위해 1위 수분앰플 한 병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수분감 넘치는 피부표현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하이드라 앰플 쿠션을 많이 찾게 되면서 지난 11월에는 올리브영 376개 오프라인 매장에 추가 입점하였다.

나인위시스 브랜드 담당자는 “피부에 확실한 보습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환절기 피부 고민에 맞는 나인위시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올리브영 브랜드 세일기간(12/2~8) 동안 다양한 나인위시스의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