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한샘몰, 가전 전문관 오픈관련 이미지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한샘 가전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 2017년 누적판매 51만건에 달하는 ‘도마 살균블럭 1.0’을 시작으로 ‘한샘 열풍 식기전조기’, 한샘 칫솔살균기’, ‘한샘 데일리 멀티쿠커’ 등 ‘한샘가전’을 판매하고 있다.
 
‘한샘 가전 전문관’은 ▲위생케어 ▲생활가전 ▲주방가전 3개의 카테고리로 나눠진다.
 
‘위생케어’에서는 가족의 식사가 준비되는 공간인 주방에서의 위생에 관련된 ‘한샘 가전’을 만나 볼 수 있다. ‘한샘 도마살균블럭 2.0’은 요리중 칼과 습기로 인해 쉽게 오염될 수 있는 도마를 살균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도마 뿐아니라 칼, 가위까지 수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한샘 스마트 열풍 식기살균건조기’는 열풍 히터와 UV램프가 동시에 작동해 99.9%의 살균력을 자랑하며, 살균용품과 양에 따라 여러 코스로 조절이 가능하다.
 
‘생활가전’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사용 가능한 소형가전들을 볼 수 있는데, ‘한샘 데일리 저소음 우드 가습기 4L’는 현재 습도체크 기능과 타이머 기능, 저소음 수면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한샘은 여행용 소형가전으로 ‘한샘 접이식 전기포트’를 선보였다. 접이식 기능이 있어 이동에 편리하고 위생적이고 안전한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다. 그외에도 ‘한샘 여행용 드라이기&고데기’ 제품과 ‘데일리 미니 스팀 다리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주방가전’에서는 ‘한샘 데일리 오븐 토스터기’는 12리터의 넉넉한 용량으로 간단한 토스트부터 삼겹살구이, 치킨구이까지 할 수 있으며, 상하단에 램프가 모두 설치되어 재료를 고르게 익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샘 데일리 멀티쿠커’, ‘한샘 스마트 1구 디자인 인덕션’도 함께 살펴 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가전은 실용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된다” 며 “한샘 가전 전문관 오픈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최대 42%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