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토익(TOEIC) 시험을 응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만만치 않은 시험비 때문에 고민하는 토익커들이 점점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에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가 수강생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혜자해커스 토익 시험비 지원 이벤트’를 개최했다.
 
‘토익 시험비 지원 이벤트’는 해커스어학원에 관련된 단어를 맞히는 가로X세로 낱말퀴즈 형식의 게임 이벤트로, 현재 많은 사람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로그인만 해도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토익 시험비 지원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문제를 풀기만 해도 해커스어학원의 시스템을 알 수 있고, 해커스어학원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토익 시험비를 지원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해커스 가로X세로 낱말퀴즈를 풀면 맞힌 개수만큼 장학금이 누적된다. 누적된 장학금 중 추첨을 통해 토익 시험비 44,500원이 참여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이번 겨울방학 토익 시험에 나올 적중 유형과 빈출 문제들이 수록된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 적중 특집판 5권(*비매품)을 전원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SNS에 소문내는 사람들에게는 추첨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까지 무료 증정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자가 늘어날수록 누적장학금도 함께 불어나, 더 많은 토익커들에게 수강료 지원 혜택이 증정된다. 따라서 아직 참여하지 않은 토익커들은 서둘러 참여하여 토익시험비 지원 혜택 기회를 잡는 것을 권장한다는 게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해커스측은 "해커스어학원에서 준비한 재밌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푸짐한 혜택을 받아갈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토익커들은 이벤트 참여 후 해커스어학원의 탄탄한 커리큘럼과 고퀄리티 자료 제공 혜택을 받고자 해커스어학원의 토익 강의를 찾고 있으며, 마침 현재 겨울방학 무료예약이 진행 중이다.
 
해커스어학원은 수강신청 마감이 빠르기 때문에 인기강좌 무료예약 제도를 운영하며 수강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또한, 어학원 중 유일하게 무료예약을 통해 수강신청 우선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무료 예약자에게는 오답률 50% 이상 문제만 모은 토익함정문제(*비매품)를 무료제공하고 있어, 빠르게 토익 점수를 올리고 싶은 토익커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고, 대학내일 20대연구소 선정 2018년 20대 TOP BRAND AWARDS 종합 외국어학원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