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프리미엄 오가닉 브랜드 자연생각에서 2016년 6월 출시되어 판매된 모든 애착인형에 대하여 무상수리 AS를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 공지 참조)
 
자연생각은 사람들이 진정 자유로운 자신의 삶을 영유할 수 있도록, 오가닉 코튼만을 사용하는 친환경 소재의 고집과 46년 의류 수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생활에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연생활 브랜드이다.
 
자연생각의 전 제품은 국제 오가닉 섬유인증 마크인 GOTS (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 과 OCS(Organic Contents Standard) 인증 및 KC인증을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자연의 느낌 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
 
아이의 첫 번째 친구인 애착인형은 아이의 심적 안정을 찾아주며, 애착인형을 통해 도덕성, 사회성, 상상력 등 다양한 감정들을 키워준다. 특히 자연생각 애착인형은 부드러운 감촉과 적당한 크기, 그리고 다양한 컬러감과 촉감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시각 및 촉각 발달에 도움을 준다. 또한 꼬리나 귀, 멜빵 끈 등 아이들이 잡을 수 있는 곳이 많아 가지고 노는 데 있어서 안정적이다.
 
자연생각 관계자는 "오랫동안 가지고 놀면서 낡거나 헤져도 그것만 고집하는 아이들의 마음을 알기에 아이들의 애착을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55% 추가 세일과 싼타 할아버지 상징인 붉은색 가방 포장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