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시원스쿨LAB

취업난을 겪고 있는 현시대의 청년들에게 스펙은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다. 특히 여러 스펙 가운데에서도 어학성적은 기업의 채용 공고에서 필수 및 우대 요건으로 제시됨에 따라 취업 시 가장 필요한 스펙으로 꼽힌다. 최근에는 실질적인 ‘영어회화’ 능력이 중요시되면서 스피킹 시험이 필수 스펙으로 자리매김했다.
 
영어 말하기 시험 중에서도 많은 학생들이 도전하는 스피킹 시험 중 하나는 ‘오픽(OPIc)’이다. 오픽은 실생활에서 얼마나 효과적으로 영어를 구사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를 평가하는 시험이다. 이 가운데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송지원 강사 강의가 새롭게 추가된 ‘오픽 선생님 프리패스’ 패키지를 선보여 이목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오픽 인강 패키지에서는 ‘오픽 강지완 선생님 프리패스(30/60일)’와 ‘오픽 송지원 선생님 프리패스(30/60일)’ 커리큘럼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픽 강지완 선생님 프리패스’는 강지완 강사가 저술한 ‘빅오픽’ 시리즈 교재로 진행된다. 저자 직강으로 상세한 설명과 풍부한 노하우가 전수되는 것은 물론 기초부터 실전까지 레벨별 강의 라인업이 탄탄하게 갖춰져 있어 오픽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게 공부할 수 있다.
 
‘오픽 강지완 선생님 프리패스’ 강의를 진행하는 강지완 강사는 오픽 주관사인 멀티캠퍼스(전 크레듀) 어학연구소장 출신이다. 국내 오픽 시험 도입 관련해서 실무를 담당한 바 있기 때문에 시험 출제경향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 학생들에게 고득점을 전수하는 강사로 통한다. 저자 직강으로 진행되는 해당 오픽 인강은 빅오픽 시리즈 교재를 기반으로 전개되며 레벨별로 라인업이 탄탄하게 구축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오픽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오픽 송지원 선생님 프래패스’ 강의로 이번에 새롭게 투입된 송지원 강사는 전 강남YBM어학원 출신으로오픽을 비롯해 토익스피킹, SPA, 영어면접 등 스피킹 영역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왔다. 특히 대기업 영어 면접관 경력도 보유해 수강생들에게 스피킹 노하우 및 오픽 고득점 전략을 전수하는 강사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강좌를 통해서 수강생에게 IM~AL 각 등급별 답변 패턴도 함께 전수할 예정이다.
 
‘오픽 송지원 선생님 프리패스’는 최신 기출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송지원 강사가 직접 집필한 ‘시원스쿨 오픽 IM-AL’ 교재로 진행된다. 이 과정은 ‘시원스쿨 오픽 IM-IH’과 ‘시원스쿨 오픽 IH-AL’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목표 레벨별로 빈출 주제만을 추려 단기간 고효율 학습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이 같은 시원스쿨랩의 ‘60일 선생님 프리패스 패키지’ 강의 선택 시에는 풍성한 혜택이 주어질 계획이다. 먼저 △선생님별 교재 및 강의 포함 오픽 학습자료 2종 △오픽 표현정리 100 자료와 음원, 오픽 모의고사 2회분 △오픽 주관사와 공동 제작한 오픽 가이드북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더불어 오픽 시험 응시의 부담을 덜어 줄 오픽 응시료 5% 할인 쿠폰 증정을 비롯해 강지완 선생님과 송지원 선생님이 직접 관리하는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오픽 인강이 추가된 ‘선생님 프리패스 패키지’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