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마뷰티LED     


[뉴스브라이트=조필영] 기술의 발달로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의 성능과 기능이 향상되면서 보다 편리한 시대로 빠르게 발전되고 있다. 그 중 뷰티산업 역시 다양한 기술들이 선보여지며 여러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는데, 피부관리를 위한 필수품이 될 정도로 트렌드인 더마LED마스크를 보다 간편하게 개발해 휴대성을 높인 휴스톰 더마뷰티LED(HS-E100) 역시 그 중 하나로 알려지고 있다.
 
피부는 한두 번의 관리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습관처럼 관리를 해야 변화되고 개선되는데, 이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언제 어디서든 관리할 수 있도록 제품이 고려되어야 한다는 것이 휴스톰 측의 설명이다. 이에 개발된 더마뷰티LED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120g의 가벼운 무게가 특징이며, 이클립스 모티브 디자인으로 고안돼 그립감에 신경 씀으로써 작고 가볍지만 쉽게 떨어뜨리지 않도록 했다.
 
휴대성이 강조된 만큼 삼성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적용해 5시간 충전 시 최장 17시간 연속사용 할 수 있으며 간편한 USB 충전포트 방식을 통해 스마트폰 충전환경과 동일하도록 했다. 충전 시에는 LED 충전표시등을 통해 현재상태도 확인 가능하다.
 
휴대성 외에도 피부관리라는 중점적인 목적에도 신경을 쓴 제품인데, 세안 후 얼굴에 앰플이나 팩, 크림 등 기초화장품을 바르고 LED모드, LED와 진동모드, 진동모드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해 부드럽게 터치하듯 누르면서 LED를 조사하는 방식으로 이용하면 된다.
 
피부상태에 따라 LED모드를 RED, BLUE, PINK의 세 종류 LED 광원모드 중 선택해 적용할 수도 있으며 진동모드는 분당 1만회에 달하는 미세진동 리프팅이 작용되면서 피부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트라이탄 엠보싱 투광커버가 적용돼 환경호르몬 걱정도 없앴다.
 
휴스톰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철은 무엇보다 피부관리에 민감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이용하는 것이 꾸준한 관리의 시작이다”며 “더마뷰티LED는 이런 점이 장점으로 작용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휴스톰 더마뷰티LED는 현재 G마켓과 11번가, 옥션, 위메프 등의 오픈마켓과 각종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