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샵 코스메틱 화장품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브랜드 ㈜코스메디크 에서는 줄기세포 바이알 앰플 제조설비 구축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제품 생산을 진행하고 있어 업계를 비롯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코스메디크는 지난 1985년부터 35년간 최신 설비의 클린룸과 더불어 책임연구원들의 노하우에 의한 검수하에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줄기세포 바이알 앰플 제조설비 구축을 통해 화장품의 제조의 물량 조절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디크의 생산 시설은 ‘CGMP설비’를 완료한 공장이다. 외주 작업을 하지 않고 모든 제조 과정을 코스메디크 공장에서 진행하며, 전동미스트 등 특화 제품 또한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고 있다.
 
건강한 피부와 더불어 아름다움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다양한 컨셉 전문 케어 라인을 개발하고 있는 코스메디크는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기획팀이 있어 브랜드 제품의 혁신적인 디자인이 가능하며, 다양한 용기 재고와 자체 인쇄 공장을 갖추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만큼의 소량 생산이 용이하다.
 
에스테틱샵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디크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여러 종류의 케어 라인 제품을 개발 출시 중인 코스메디크는 월드와이드급 EWG 최고급 원료만 취급하여 모든 고객들이 높은 품질의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와 함께,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기업으로서 화장품 개발 과정에 동물실험이 필요한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줄기세포 바이알 앰플 제조설비 구축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믿을 수 있는 코스메틱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 코스메디크에 대한 정보를 비롯해, 판매 중인 제품 구입에 대한 문의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