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환경공단 김상길 이사장


[뉴스브라이트=김두영] 인천환경공단 공촌사업소는 11일 서구 두드림보호작업장을 방문하여 후원금 173만원을 전달하고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도 방문하여 저소득 장애인 자립지원금 17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월 송도사업소 주민편익시설 파-3 골프장에서 개최한 ‘사랑의 자선골프라운딩’에서 모금한 기금을 동절기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날 기금을 전달한 이상돈 공촌사업소장은 “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공기업으로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정규원 관장은“사랑의 자선골프라운딩에서 모은 기금을 복지관에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관내 기업들도 지역사회의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날 김상길 이사장은 “이번 기금 전달을 통해 조금이나마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면서 “앞으로도 인천지역에 따뜻한 나눔문화가 확산되도록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인천환경공단은 시로부터 하수‧분뇨‧생활폐기물류 처리시설 등의 환경기초시설을 위탁받아 운영 하는 것이 주된 임무로 500여명의 직원들이 함께 효율성과 안전성을 확보하여 시민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신뢰하는 환경전문 공기업이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서구에 위치한 공촌사업소는 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매년 관내 복지시설인 두드림보호작업장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