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파리크라상,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지난 9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3일 ㈜파리크라상 동반성장몰을 구축했다.     ©


[뉴스브라이트=이덕기 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인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파리크라상,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지난 9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3일 ㈜파리크라상 동반성장몰을 구축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파리크라상은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고 △ 내부포털에 동반성장몰 연계 △ 임직원의 중소기업 제품 구매 장려 △ 기업차원의 수요물품 구매 등을 통해 중소기업 판로 지원에 적극 나선다. 차후 ㈜파리크라상의 가맹점주 및 협력사와의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몰 활용 방안도 마련할 예정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정진수 대표이사는 ”동반성장몰을 중심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에도 대중소기업의 상생에 동참하여 주셔서 감사하다” ”㈜파리크라상과의 협업을 통해 프랜차이즈 기업의 동반성장몰 활용 방안을 마련하고 대기업의 임직원 뿐 아니라 연계된 가맹점주, 협력사 임직원 등 모두가 함께 상생하는 동반성장몰을 만들겠다” 라고 말했다.

'동반성장몰'은 대기업‧공공기관 임직원의 구매활동이 입점 중소기업의 매출 신장 및 판로 확대로 이어지는 상생형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