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용기기 전문업체 제스파의 컴포르테 안마의자를 쿠팡에서 ‘전문설치’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에서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를 구매하면 전문설치 서비스로 다음날 바로 제품 수령이 가능하고, 전문기사가 방문 후 설치까지 안전하게 도와준다. 현재 런칭기념 특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스파에서 이번에 선보인 컴포르테 안마의자는 최대 17cm 다리 길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체형에 딱 맞는 마사지를 제공한다.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시스템으로 각도조절 시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12가지 자동 및 수동 프로그램으로 기호에 맞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안마모듈에 있는 센서가 사용자별 어깨 높이를 감지하고, 퀵 리모컨과 USB 충전 포트가 탑재되어 편리한 조작과 핸드폰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L&S 프레임과 3D 안마 모듈로 강력한 입체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후방에 최소 5cm 공간만 있으면 설치할 수 있다. 공기압 에어셀과 발바닥 롤러로 목부터 발끝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온열 기능이 마사지 효과를 높여준다.
 
제스파 관계자에 따르면 “컴포르테 안마의자는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기능을 모두 응집시킨 전신 마사지기이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에 좋다”며 “연말연시 선물로도 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많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
한편, 제스파는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을 수상함과 동시에 2년 연속 ‘소비자만족대상’과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을 연이어 수상함으로써 제품 경쟁력을 입증하였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