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설명 : (좌측부터 온라인유통센터 박근창 대표, 라헨느코리아 안미래 팀장, 박근영 대표, 포항바이오파크 곽영일 사회복지사 / 사진제공:라헨느코리아)

라헨느코리아가 2018년에 이어 지난 12일 더리버사이트호텔 7층 대연회장에서 열린 2019 온라인유통센터 송년회에서 장애인 직업 재활시설인 “포항바이오파크”에 6,800만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물품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라헨느코리아 박근영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뜻깊은 기부를 할 수 있어서 매우 감사하고, 무엇보다도 라헨느(LAHEINE) 제품을 통해 장애인 직원들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내년에도 제품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포항바이오파크 곽영일 복지사는 “매년 어려운 시기에서도 후원결정을 해주신 것에 매우 감사하며, 장애인 근로자들이 충분한 교육을 받아, 사회에서도 당당히 자신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했다.
 
라헨느코리아는 생활주방가전 및 용품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이며, 포항바이오파크는 장애인들의 직업교육 및 취업지원을 하는 사회복지재단으로서 현재 60여 명의 중증 장애인과 18명의 사회복지사로 구성되어 있는 복지단체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