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조필영] 제이준에이치앤비가 차별화된 버블 에센스 제형을 갖춘 '씨놀® 볼륨톡스 펩타이드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씨놀® 볼륨톡스 펩타이드 에센스’는 제이준에이치앤비의 핵심성분인 ‘씨놀®’ 및 골드큐어 컴플렉스,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보르피린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기존 제이온 볼륨톡스 펩타이드 에센스에 뒤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씨놀® 볼륨톡스 펩타이드 에센스’의 핵심성분인 ‘씨놀®’ 은 제주도의 감태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의학적 효과는 물론 식품적 안정성도 확인된 해양 천연물 신소재이다. 씨놀®은 2008년 미국FDA의 NDI (New Dietary Ingredients) (NDI) 승인을 받았으며, 유럽 EU는 이를 NFI(NOVEL FOOD INGREDIENT)로 승인했다. 회사측은 “유럽 EU 에서 NFI 시판 승인을 받은 것은 ‘씨놀®’ 성분이 국내업계 최초이며, 유럽에서도 씨놀®의 바이오 기술을 인정 받은 것” 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씨놀®은 국제 화장품 원료로도 등록(CTFA18808)됐으며, 스트레스와 미세먼지 그리고 자연적인 노화로 인해 거칠고 약해진 피부에 피부장벽 강화 및 강력한 보습효과를 선사해 보다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골드, 프로폴리스, 이데베논 성분으로 구성된 ‘골드 큐어 콤플렉스’가 함유돼 외부환경으로 약해지고 거칠어진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탄력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프랑스원료사(세더마社) 의 보르피린 성분과 5가지 콜라겐, 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안팎으로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제품은 차별화된 버블 에센스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산소가 함유된 버블이 생성되며, 마사지하듯 피부에 흡수시키면 탄력을 끌어올려 피부를 보다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효과적이다.
 
제이준에이치앤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씨놀® 볼륨톡스 펩타이드 에센스는 씨놀® 을 비롯한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기존 스킨케어와 함께 병행해 사용하면 피부컨디션에 맞춘 보다 집중적인 탄력케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