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다이소, ‘2020년은 다이소와 함께 매일매일 스마일!’출시     ©


[뉴스브라이트=이덕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웃는 일이 가득한 2020년을 맞이하자는 의미를 담은 ‘스마일 굿즈’를 선보이며, 2020년 새해를 맞아 ‘신년 스마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Smile Everyday’라는 컨셉으로 출시됐으며 따뜻한 노란색∙분홍색 컬러 테마에 심플하고 귀여운 스마일 디자인을 입힌 것이 특징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쓰는 상품군을 중심으로 주방/리빙용품, 패션용품, 팬시/문구류 등 30여 종으로 구성됐다.
 
주방/리빙용품으로는 바닥에 스마일 캐릭터를 입힌 스마일 유리컵, 소주잔, 머그컵은 새해맞이 파티와 모임에 잘 어울리며, 텀블러는 700mL의 용량에 캡 뚜껑이 달려 있어 실외에서 사용하기 유용하고 말랑이자수쿠션과 거실화, 쿠션 방석은 폭신한 소재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면 포근하고 행복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안대부착 미니쿠션은 목쿠션과 안대가 세트로 되어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앙증맞은 크기의 귀여운 패션용품도 다수 출시했다. 동전지갑과 미니 파우치는 다양한 표정의 스마일 디자인으로 준비돼 수집욕구를 자극한다. 포근한 느낌의 벨벳파우치는 작은 크기로 손목에 걸고 다닐 수 있으며, 스마일 숄더백과 시장가방은 접이식으로 보관 및 휴대하기에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팬시/문구류에는 휴대폰 관련소품과 선물 준비용품 등이 있다. 스마일 캐릭터를 포인트로 입힌 키홀더 및 에어팟케이스는 각각 1,000원과 2,000원의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신년 선물을 준비한다면 스마일 미니카드부터 편지지세트, 포장지, 선물백까지 빠짐없이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 스마일 패턴의 필통과 카드 케이스를 판매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2020년 새해에는 더 즐겁고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스마일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된 스마일 시리즈와 함께 매일이 즐겁고 행복한 2020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