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판타지오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옹성우가 디지털 싱글 'WE BELONG'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7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하며 본격적인 음원 발매의 예여을 시작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옹성우는 푸른빛과 우드 톤의 배경을 오가며 곡이 주는 청량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그대로 전했다. 또한 옹성우가 ‘WELO’(위로, 옹성우 팬클럽 이름)라는 제목의 책과 함께 우주 속에 앉아 있는 듯한 장면은 서정적인 느낌을 극대화해 그가 음악에 담아낼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어 화려한 꽃 속에서 미소를 지은 옹성우의 모습은 영상에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더했으며 매력인 비주얼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몽환적인 티저 영상과 함께 흘러나온 'WE BELONG'은 편안한 분위기의 어쿠스틱 기타와 옹성우의 목소리로 만들어진 보컬 찹(Vocal Chop)이 어우러져 짧은 멜로디에서도 감성을 자극하며 밝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더불어 영상의 마지막에 나지막이 들리는 옹성우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신곡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한편 옹성우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WE BELONG'을 발매한 후, 11일 열리는 단독 팬미팅에서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