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평가의 결과가 나왔다. 지난달 12월에 최종 평가를 마치고 수여식이 이루어지며 소비자들 또한 높은 관심도로 어떤 브랜드가 수상을 하였는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19년도 우수 선정으로는 피자 프랜차이즈에서 거머지게 되었으며 그 영광의 자리를 '강정구의 피자생각'이 차지하게 되었다고 한다.
 
해당 평가로 우수 프랜차이즈의 대표가 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라고 한다. 선정의 과정 자체가 굉장히 꼼꼼하게 따져가며 진행을 하기에 기본적으로 가맹본부가 지켜야 하는 준수 사항과 본부로서 가맹점을 응대하는 과정과 절차 지시 등의 내용들에 부당함이 없어야 한다.
 
이와 함께 자체적으로 운영 중인 브랜드의 메뉴와 운영 과정에서의 차별성을 두는 경영방식 등을 전체 체크하게 되며, 대표 가맹점을 직접 방문하여 전체 점검 등을 통한 토대로 결정지어지게 된다. 실 방문조사가 함께 이루어지는 내용이니만큼 이에 대한 선정은 매우 확실한 곳임을 인정해주는 것과 다름없다.
 
'강정구의 피자생각' 이와 같이 어려운 기준 속에서 굳건한 자리매김과 확실한 기준을 선보였기에 영광스러운 타이틀을 얻을 수 있었으며,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로 인정 받았음이 증명된다.
 
18년 전통의 역사를 가지고서 자부심을 다하는 곳이기에 가맹본부를 믿고 따르는 가맹점들이 늘어나고 있는 곳이라고 한다. 현재 우수 프랜차이즈 선정으로 인한 가맹점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무수히 많은 프랜차이즈 피자 사업 들은 신생하고 사라지고를 반복하는 현대 속에서 ‘강정구의 피자생각’이 떠오를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자신들만의 확고한 기준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의 대표는 "웰빙이라는 단어가 열풍을 일으키기 시작한 때부터 준비해오던 사업이다. 첫 시작에서도 블루베리를 첨가한 건강하고 맛있는 도우, 통밀을 넣어 소화가 잘 되는 도우 등을 통하여 전체적인 기준을 만들었으며 이를 성공시키기 위하여 각종 토핑을 통하여 다양한 맛을 연출하려고 자 노력을 했다." 이 부분들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감동과 선호를 줄 수 있는 기반이 된 것이라 생각된다. 프랜차이즈로의 시작은 나 혼자만의 길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가맹점주들이 함께 협업을 해줄 때에 달라지는 기준들이 정말 많다. 그렇기에 우수 프랜차이즈 평가의 선정은 수많은 가맹점들의 노력으로 맺어진 결과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