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14일부터 ‘도자기피부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르티르 공식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9일까지 공식몰에서 ‘도자기 크림 무료 샘플’을 신청한 뒤 23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도자기 크림 무료 샘플은 선착순 5,00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기존에 이미 도자기 크림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 또한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며, 인스타그램에 도자기 피부를 인증한 우수후기자 10명에게는 티르티르의 인기제품인 도자기 크림, 밀크 스킨, 긴급 보습 세럼 등 총 7종의 정품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도자기 피부 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티르티르 도자기 크림은 출시 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증 받은 티르티르의 가장 대표적인 시그니처 제품이다. 진정 작용에 탁월한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과 강력한 보습 효과를 가진 식물 유래 성분 시어버터, 보습 성분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만나, 깊게 녹아 드는 보습감으로 마르지 않는 피부빛을 선사한다. 또한 도자기 같은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준다.
 
이번 도자기 피부 인증 이벤트는 1월 14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티르티르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