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겨울 건강관리 위한 가습기 특가 이벤트 전개

조혜정 | 기사입력 2020/01/16 [10:49]

한샘, 겨울 건강관리 위한 가습기 특가 이벤트 전개

조혜정 | 입력 : 2020/01/16 [10:49]

▲ 사진 = 한샘 무드등 아로마 가습기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16일 겨울철 건강을 지키기 위한 필수 제품들을 1월 한 달간 특가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겨울철 각종 질환을 피하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40~60% 가량의 적정한 습도 유지가 중요하다. 이와 함께 각종 난방기구의 사용 빈도가 높아지는 만큼 실내 공기질 관리도 소홀해지기 쉽다.
 
건조한 실내 습도 조절을 위한 ‘무드등 아로마 가습기’는 습도 조절 기능뿐만 아니라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기능을 갖춘 아이템이다. 
 
또한 살균제 없이 간편한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고 최대 40시간 사용할 수 있는 ‘스위스몽크로스 4리터 가습기’도 80%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안전과 실내 공기질 우려로 난방기기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오핫난로’를 추천한다.  원하는 방향만 켤 수 있는 절전 난방 기능과, 온 가족이 사용할 땐 5면 입체 난방으로 사각지대 없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일산화탄소 발생과 소음이 없어 쾌적한 난방 기능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벽이나 인체에 가까이 닿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화재와 화상 등 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4방향 안전가드 부착이 가능하고, 제품이 넘어져 화재로 이어지는 것을 막기 위한 전도안전장치로 더욱 높은 안전성을 자랑한다.
 
한샘의 겨울 건강관리 제품들은 온라인 한샘 몰과 앱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파와 동시에 높은 미세먼지로 잦은 외출이 쉽지 않다”며 “이번 기회에 안전하고 건강한 겨울 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해 따뜻한 겨울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