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비롯하여, 품질만족도와 소비자평가에서 각각 1위를 수상하며 온라인서비스 부문 최초로 유일하게 3관왕을 기록한 파일이즈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 환경 개선 및 카테고리별 검수 기준 강화에 초점을 맞춰 차별화된 웹하드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웹플레이에서 운영하고 있는 파일이즈(Fileis)는 서비스 시작 1년 만에 신규 웹하드 분야에서 최다 가입자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어 웹하드 OTT플랫폼 및 P2P사이트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있으며, 업계 인식의 긍정적인 개선을 위해 여성 운영진을 두고 있다.
 
그밖에도 콘텐츠 합법 다운로드 문화의 활성화 방안 지속 마련과 청소년 자녀보호 서비스인 ‘지킴이’ 서비스, ‘파일이즈 클린 문화체험 서포터즈’ 결제 시 제주도 여행 패키지권 증정 등의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하며, 안전하고 건전한 인터넷 문화 확산의 선두주자로 활약하고 있다.
 
파일이즈 관계자는 “웹하드 OTT플랫폼 최초 브랜드어워드 연속 3관왕을 수상한 만큼, 2020년 새해에는 소비자와 제휴사 모두의 만족을 이끌어내는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라는 소감과 함께 “다양한 플랫폼과 매체 사이에서 웹하드OTT플랫폼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파일이즈에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로는 인기영화 50% 할인, 출근 시간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 무료, 카카오채널 10GB 쿠폰 지급 이벤트, 컨텐츠 최대 100원 이용 등이 있으며, 그밖에도 다양한 유저 친화적 이벤트가 기획되고 있다.
 
한편,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연간 각 분야의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어워드는 기업의 경영전략과 브랜드 시스템, 온오프라인 소통관련 활동 사항 등의 기준과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선별하여 시상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