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이 울산에 거주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는 오는 1월 18일(토)~19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펠리체컨벤션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웨딩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한 웨딩서비스 기업 웨딩앤과 아뜰리에로리에 울산점이 함께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울산뿐만 아니라 경주, 양산, 창원, 울진, 김해, 경산, 밀양시 등 경남 지역의 예비 부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평균 1만 2천 쌍이 관람하는 대규모 웨딩박람회라는 명성에 걸맞게 이번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국내 정상급 500여 개의 웨딩 관련 제휴 업체들이 참가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들을 선보인다.
 
최대 40%의 할인율을 자랑하는 웨딩앤 웨딩&혼수 특별혜택을 시작으로 웨딩홀 정계약 관련 혜택, 허니문 관련 혜택 그리고 하이마트와의 제휴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식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결혼식 준비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박람회 현장에서는 웨딩앤의 전문 웨딩플래너와 1:1 맞춤 상담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예비 신부를 위한 1:1 웨딩 메이크업 시연부터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 체험도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울산 웨딩박람회에서 진행하는 방문 감사 이벤트 '와줘서 고마워'는 사전 참가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선착순으로 △양키 캔들 보티브 3종 세트 △미네코 캐릭터 사각 쿠션 1개 △디퓨져 △여행용 파우치 중 1개가 증정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과일나라 핸드크림과 바른손 카드 (2개) 총 3가지의 선물이 증정된다.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행복한 동행을 모토로 고객의 결혼식 준비 전 과정을 함께하는 동행 서비스로 고객들이 높은 만족도와 웨딩앤 서비스에 대한 신뢰가 쌓인 것 같다"며 "이번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를 통해 결혼 준비에 시간이 없는 울산, 창원, 울진 인근에 거주하는 경남지역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1월 18일(토)~19일(일) 펠리체컨벤션 울산점에서 열리는 본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무료 초대장 신청은 울산웨딩앤 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