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한샘 온라인 몰에서 판매하는 리클라이너 소파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이달 말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리클라이너 소파를 최대 31% 할인하는 이벤트를 연다.
 
한샘은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디자인의 다양한 리클라이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 제품은 가족구성원 수, 주거형태 등 용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한샘 ‘뉴 프라임 리클라이너’는 누적판매 5만세트를 달성한 인기 제품으로 천연면피 가죽을 사용하고 푹신한 베개형 팔걸이가 있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소파와 벽 사이 공간을 최소화해 벽 틈새 공간을 줄인 ‘제로월’ 시스템으로 공간 활용도가 높다.
 
‘프라임 더홈 리클라이너’는 테이블과 소파가 결합된 '홈바'(home bar) 스타일의 제품으로 영화 시청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프리그 리클라이너’ 역시 홈바 스타일의 제품인데 좌방석뿐만 아니라 헤드 각도도 전동으로 조절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인가구를 위한 리클라이너도 만나볼 수 있다. ‘프라임 S 전동 리클라이너’는 전체 너비 85cm 일인용 제품인데 USB 충전이 가능에 디지털 기기를 활용하기에 좋다. ‘프라임 로우 좌식 리클라이너’는 높이가 낮아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등받이를 접어 보관할 수 있어 원룸 등 좁은 곳에서 공간활용도가 높다.
 
한샘은 새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한샘 베스트셀러 리클라이너를 최대 31% 할인 판매한다. 소파와 함께 거실장, 테이블을 구매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나만의 공간에서 어떤 방해도 없이 쉬고 싶은 소비자의 욕구가 커지면서 리클라이너 소파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온라인 한샘몰에서 다양한 리클라이너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