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가족이엔티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2020년 경자년 곧 다가올 설날 명절을 맞아 배우 손병호를 시작으로 방주환, 차재이, 재희, 이명훈, 강소운, 진소연, 김민준, 최대성, 손진환, 윤영걸, 한동규, 이세희, 화가 이목을이 작년 한 해 동안 사랑에 대한 감사와 올 한 해 모두 잘 됐으면 하는 마음을 담은 영상을 소속사 가족이엔티 공신 SNS를 통해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들은 한복을 입은 모습부터 귀여운 머리띠를 착용한 모습, ‘이천이십’으로 진행된 센스 있는 4행시, 그리고 짙게 그려진 스마일 그림까지 각각의 특색이 살아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공통적으로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2020년을 보내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중한 태도를 보였다.

또한, 설날 명절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대화도 많이 하면서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귀성길 모두 안전운전 하시고, 건강하세요.”라며 한 마음 한 뜻으로 명절 연휴 인사를 남겼다.

가족이엔티 양병용 대표는 “2019년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고,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모두 좋은 일들만 있으면 좋겠습니다. 가족이엔티를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곁에 또다른 가족으로 남을 수 있도록 늘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따뜻한 명절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세요!”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