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승진, 이직을 준비하는 지원자들에게 영어말하기 점수를 요구하는 기업들이 많다. 토스•오픽 강의에 대한 대학생과 직장인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영등포, 여의도 인근에 위치해 있는 파고다 여의도학원의 토익스피킹, 오픽 강좌가 관심 받고 있다.
 
파고다 여의도학원에서 오픽과 토익스피킹을 함께 강의하고 있는 쏘피김 강사는 고등학교 이후에 해외에 오랫동안 체류한 경험 때문에 특히 영어말하기에 힘들어하는 한국 학생들의 어려움을 잘 안다.
 
또한, 다수의 강의 경력으로 토익스피킹 및 오픽 시험 채점관들의 채점 방식을 파악하고 있어 스피킹 시험 과목에 적격이다. 쏘피김 강사는 시험에 처음 응시하는 학생들을 위해 전체적인 흐름을 쉽고 빠르게 그리고 정확하게 잡아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어 적극적인 1:1 피드백으로 잘못된 문법 및 발음 실수를 잡아줌으로써 수강생들의 고득점 달성을 돕고 있다.
 
쏘피김 강사는 토익스피킹, 오픽의 경우 말하기시험인 만큼 발화량을 늘릴 수 있도록 주입식 강의를 지양한다. 수업시간에 직접 말하는 시간을 많이 갖게 하고, 수업 외에도 카카오톡 1:1 밀착 관리로 즉각적으로 피드백을 주어 취약점을 빠르게 극복할 수 있도록 한다.
 
토익스피킹의 경우 각 파트별로 채점관들이 원하는 기준이 정해져 있는 만큼 만능 템플릿을 활용한 고득점 팁을 제공한다. 오픽의 경우 어떤 돌발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응용해서 답변할 수 있는 공부법을 강의하고 있다.
 
현재 파고다 여의도학원은 쏘피김 대표강사가 진행하는 9일완성 토익스피킹 점수보장반, 10일완성 오픽 점수보장반 강의를 운영 중이다. 점수보장반 수업은 교재 무료증정 및 목표점수 달성시 응시료 혜택이 주어진다. 대표강사가 밀착 케어하는 1:1 첨삭, 잘못된 문법과 발음 교정으로 남은 겨울방학 한달 이면 토스 및 오픽 고득점이 가능할 것으로 본다.
 
파고다 여의도학원은 지하철 5호선, 9호선 여의도역 3분거리에 위치해 있다. 여의도 외에도 영등포, 노량진, 목동, 김포 등의 지역에서도 쉽게 찾아올 수 있다. 쏘피김 강사의 토익스피킹 및 오픽 수업을 수강할 계획이라면 최대 25% 할인이 가능한 파고다 레드위크(1월 20일~28일) 기간에 등록할 것을 제안한다. 
 
레드위크 기간을 놓쳤어도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최대 16만 5천원 상당의 타임리밋 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