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스필라테스 성남이마트점에서 2월 그랜드 오픈을 맞아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인테리어 공사를 하고 있으며, 오는 2월 성남이마트 맞은편에 오픈 예정 중이다. 성남 태평동필라테스에 걸맞게 스튜디오가 8호선 수진역, 신흥역 도보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있다.
 
현재 오픈 할인 상담 진행 중이며 간단하게 둘러보고 상담을 받으면 된다. 사전등록 시 금액할인과 다양한 사은품도 지급한다.

오픈전 프리세일 기간 중 필라테스 등록 시 최대 80% 할인이 가능하며, 등록하게 되면 필라테스 횟수를 추가로 지급하고, 고급운동복 빛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동반등록 시 추가 혜택이 있다.
 
이 스튜디오는 100% 기구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로 다른 곳과는 차별화했다는 점으로도 이목을 끌고 있다. 이곳은 1:1부터 1:8까지 그룹 기구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한다. 캐포머룸, 바렐룸 총 2개 그룹룸이 있고, 1:1 개인레슨 PT실, 샤워룸이 갖추어져 있다.
 
관계자는 “룩스필라테스에서는 고객들의 신체적 건강과 정신적 안정을 찾아주기 위해 전문적인 필라테스 기구를 사용하여 보다 건강한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또한 최고의 스튜디오에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큰 만족감과 특별함을 누구나 즐길 수 있고 필라테스가 대중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우수한 강사진, 필라테스에 대한 열정과 노력, 보다 나은 고객관리 시스템으로 필라테스가 행복하고 건전한 문화생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말도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