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문제은행 메타수학은 설 연휴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맞이 이벤트 일명 ‘설레는혜택’을 진행한다.

메타수학의 ‘설레는 혜택’ 특별 할인 이벤트는 설날연휴가 끝나는 1월 28일(화)까지 정식 계약하는 원장님을 대상으로 메타수학 가입비(계정등록비) 50% 할인 및 2월까지 최장 45일 무료 사용 기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메타교육 내 메타수학 관계자는 “명절 연휴 동안에도 새 학기 준비에 정신 없이 수학문제은행 프로그램을 알아볼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설날 연휴에도 메타수학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주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타수학은 업계 유일하게 개념원리교육, 교학사, 능률교육, 디딤돌, 삼성출판사, 수경출판사, 이투스, 지학사 등 유명 출판사와의 제휴를 통해 학원가에서도 인정하는 질 높은 문항들을 초등 1학년부터 고등 3학년까지 무려 40만 문항 이상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에 업계 내 빠른 성장세와 함께 교과서•참고서 쌍둥이매칭 문제은행으로 대세의 분위기를 굳혀나가고 있다.

이번 가입비 50%할인 및 2월까지 최장 45일 무료 기간을 제공하는 메타수학 설 연휴 특별 할인 이벤트는 기간 연장 없이 오는 28일까지만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타수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