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생명을 잉태하고 있는 임산부는 사회적으로 지켜줘야 하는 약자이다. 그리고 태동하는 새로운 생명을 위해서 환경과 상황에 더 신경 써야 하는데 현재 시중에서 판매 중인 제품은 평범한 사람들을 초점으로 맞춰져 있는 것이 많다. 이브자리에서는 임산부들을 위해 이브자리 수면연구소에서 오랜 기간의 연구를 통하여 이브자리 라이젤타퍼를 만들어 냈다.
 
이브자리 라이젤타퍼는 특수 소재인 x-foam 소재를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위생에 신경 써야 하는 임산부를 위해 세탁이 가능하게 만들어졌다.
 
또한 무거운 것을 들면 안 되는 임산부들을 위하여 우레탄폼, 라텍스의 소재로 되어있는 기존 타퍼와 동일한 부피에 무려 3분의 1의 무게를 절감하였다. 게다가 폴리에스터 소재를 x자 형태로 겹겹이 쌓아 만들어진 x-foam 소재의 뛰어난 통기성을 이용하여 수면 시 몸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흡수 및 배출하며 체온 유지가 필수인 임산부를 위하여 열 전도성에도 신경을 썼다.
 
이브자리 관계자는 “임산부는 일반인들과는 달리 환경과 상황에 매우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 따라서 새로운 생명을 보호하고 임산부 본인의 신체 컨디션을 위해서 라이젤타퍼는 얇은 1,000겹의 레이어를 통해 x자 형태로 겹겹이 쌓아 탄성에도 신경을 써 수면 시 더 많은 압력을 받는 임산부의 신체를 보호할 수 있게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게도 매우 가볍기 때문에 임산부도 쉽게 들고 개고 펼 수 있으며 세탁기와 건조기에 사용이 가능하기에 매우 위생적이다. 또한 유해물질 안전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태아의 건강에도 신경 쓴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브자리 라이젤타퍼의 자세한 사항은 이브자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