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사회생활 중, 우리는 복권을 통해 희망을 구매하곤 한다. 그 중에서도 레트로가 대세인 요즘, '스크래치 복권'은 우리의 추억까지도 살려주는 소소한 즐거움이 아닐까 싶다.
 
이 가운데, 최근 유명 bj 와꾸대장봉준이 방송을 통해 보여준 즉석복권 800건 긁기 컨텐츠가 화제다. 8분에 걸친 즉석복권 긁기 컨텐츠는 ‘쪼는 맛’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그런데, 태블릿 인기 1위 '아이패드' 10개와 이어폰 인기 1위 '에어팟'을 100개나 증정하는 복권이 있다면 어떨까? 뿐만 아니라 3등도 150명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을, 4등과 5등에게도 어헤즈 사이트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bj 와꾸대장봉준이 이번에는 대박 확률 '어헤즈 행운복권' 150장 긁기에 도전했다. 그 당첨률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복권과는 다르게, 78%에 달한다.
 
어헤즈 행사 페이지에서 제품을 기존가보다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면, 샴푸 1개당 1장의 복권을 득템할 수 있다.
 
해당 행사의 주인공은 어헤즈의 시그니처, '어헤즈 프리미엄 히든 테라피 비오틴 샴푸'와, 독보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신상품, '어헤즈 스파쿨링 샴푸'이다. 
 
복권 등록 방법은 1,2,3등에 당첨 되었을 시 구매 페이지에서 당첨자 게시판에 인증글만 작성하면 당첨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4,5등은 인증번호만 등록하면 된다.
 
어헤즈 관계자는 "최근 거품이 무스처럼 나오는 스파쿨링 샴푸가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고객님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보답하는 마음으로 노력하는 어헤즈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은 아프리카tv에서 '와꾸대장봉준'을 검색했을 시 찾아볼 수 있으며, 어헤즈 홈페이지에 뜨는 배너를 통해 복권 이벤트 행사페이지에 접속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