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흔하게 볼 수 있던 선물을 바리바리 싸들고 귀성길에 오르는 풍경은 이제 과거의 말이 됐다. 운송의 편리함과 다양해진 선물 종류로 인해 연휴를 맞아 직접 선물을 살펴보고 구매하는 경향이 늘었기 때문이다.
 
이는 최근 창고형 가구점으로 대표되는 가구구매방식을 통해 쉽게 알 수 있다. 특히 연초는 새롭게 집 내부 인테리어의 변화를 꾀하거나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미는 사람들에게 가구 선물을 위한 가구 구매계획에 나서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이에 대구가구단지 내 위치한 대구가구할인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이 설 연휴를 맞아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신혼가구와 리퍼브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최대 8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대구가구거리 경산명품가구공단의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집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 분위기의 변화 등을 위해 가구구매를 계획하는 고객들은 대구가구단지 경산명품가구공단의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구는 튼튼하고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단순히 책자나 인터넷을 통한 구매보다는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해 보는 것이 현명한 가구 선택 방법임은 자명하지만, 이는 일일이 가구 판매점을 돌아다니며 발품을 팔아야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또한, 가구 구매의 경우 적지 않은 가격을 지불하는 일이 많아 가격적인 부담이 있던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이는 최근 다양한 가구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창고형 가구매장의 등장으로 인해  해결이 되고 있다. 대구가구단지 경산명품가구공단이 바로 그런 사례에 해당한다.
 
대구가구골목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이 같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퍼브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약 2000평 대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대구신혼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의 쇼룸은 다양한 가구들을 알아보고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대구가구점 경산명품가구공단 매장에서는 쇼파, 침대, 식탁, 매트리스, 서랍장 등 다양한 가정용 가구를 비롯해 수입 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소재의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리클라이너 소재 가구의 경우 시중 판매되고 있는 가격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에 대구, 경산을 비롯한 경북지역의 고객부터 전국 다수의 고객까지 추석 연휴의 시작과 함께 대구가구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을 찾고 있다.
 
경산가구백화점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가구를 구매하는 사람들만큼 가구를 선물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었지만 가격과 접근성으로 인해 섣불리 실행에 옮기지 못하는 사람이 많다.경산명품가구공단에서 선보이는 리퍼브가구는 품질, 가격에 있어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이라고 생각한다. 신혼가구와 리퍼브 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최대 80%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전국의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경산명품가구공단을 방문하신다면 만족을 느끼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구쇼파, 대구침대 전문점으로도 잘 알려져있는 경산명품가구공단은 가구 저렴한 곳으로도 현지 지역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대구가구매장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대형 쇼룸에 비치되어 있는 다양한 가구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고객들에 취향에 맞는 가구들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