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케이프다라 리조트     © 노랑풍선 제공

[뉴스브라이트=정선욱기자] 

- 알찬 관광과 럭셔리 휴양 충족, 누구나 한번쯤 꿈꾸고 있는 고품격 여행 제안
- 국적기 대한항공 비즈니스 이용, 초특급 케이프다라 리조트 숙박 제공
-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고객층에게 특별함과 여운이 남는 여행이 될 것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없고 떠날 수 없는 품격 높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물론 나만의 여행 스타일은 고수하면서 다른 사람과 차별화된 여행을 꿈꾸고 있는 이들도 포함된다.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알찬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태국 고품격’ 패키지 상품을 출시 했다. 방콕과 파타야로 가는 수많은 여타 상품과는 확실히 다른 차별성이 있다. 

바로 여행 출발부터 대한항공 비즈니스석을 이용한다는 점이다. 일등석에서만 가능했던 180° 완전 평면 좌석을 프레스티지석에서도 체험할 수 있으며 하늘 위의 사무실 ‘프레스티지 슬리퍼 시트’에서 완벽한 휴식은 물론 편리한 비즈니스 환경까지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비즈니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여행의 품격을 높여줄 수 있는 작은 요소 중 하나다.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초특급 케이프다라 자유시간 선택일정 5일’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하여 방콕에서 1박, 파타야에서 2박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하루 자유일정을 선택할 수 있어서 더욱 인기 있는 상품이다.
 
5성급 럭셔리 리조트인 ‘파타야 케이프 다라 리조트’는 프라이빗 비치와 2개의 수영장, 6개의 레스토랑 등 완벽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 객실에 갖춰진 프라이빗 발코니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리조트 인근에는 파타야 관광명소인 알카자 쇼, 아트 인 파라다이스 등이 있어 관광지와의 접근성 또한 뛰어난 편이다.


▲ 사진=플로팅 마켓     © 노랑풍선 제공

관광일정으로는 태국을 대표하는 볼거리로 왕궁•에메랄드사원을 비롯해 전통 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인공 수상 시장인 ‘플로팅 마켓’ 등을 관광 및 새벽사원 조망 및 수상가옥, 황금절벽사원 및 실버레이크 포도농장 관광, 코끼리 트레킹 체험 등의 일정이 준비되어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초특급 케이프다라 자유시간 선택일정 5일’ 상품을 이용하면 알찬 관광과 편안한 럭셔리한 휴양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고품격 여행을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이라며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고객들이 특별하면서 여운이 남는 여행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노랑풍선은 이 밖에도 여행객들의 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테마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상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