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가맹점과 상생하는 지점이벤트 진행

조필영 | 기사입력 2020/01/31 [16:42]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가맹점과 상생하는 지점이벤트 진행

조필영 | 입력 : 2020/01/31 [16:42]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이 오는 2월 한달간 SNS에 후기를 남기는 전국 아나덴 가맹점 고객들을 대상으로 ‘슈가링왁싱 홈케어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나덴은 전국 아나덴 가맹점에서 전문 슈가링왁싱 시술을 진행 후 블로그 혹은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아나덴 왁싱 후기를 남기고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아나덴 가맹점 별 선착순 10명에게(총 400명 규모) 왁싱 시술 후 셀 보호 및 재생을 위한 ‘병풀세럼’과 왁싱 후 안전한 피부 관리를 위한 ‘퍼펙트워시’ 등 고품질의 본사 정품 케어제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경우, 아나덴을 이용하는 고객과 아나덴 가맹점 점주 모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한 아나덴 가맹본부의 지원 및 노력이 발판이 됐다. 아나덴은 국내를 대표하는 전문 왁싱브랜드답게 고객에게는 올바른 왁싱문화를 전파하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점주에게는 이벤트를 통한 고객유치로 수익적 증대를 이룰 수 있게 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국내 뷰티 시장 속 ‘왁싱’ 분야의 존재감이 커지면서 왁싱의 전문성에 대한 요구가 커지는 시기, 아나덴은 전문 제품과 스킬, 이를 유지하기 위한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으로 일찌감치 업계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왁싱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 후 지난 2년 여간 시장 테스트 마케팅에서 소비자들과 왁싱샵 전문가들로부터 높은 제품 만족도와 교육 커리큘럼을 입증 받은 후 브랜드를 런칭하는 특별한 전략을 사용해온 아나덴은 이번 이벤트 역시, 고객과 점주 모두에게 돌아갈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이에 아나덴 가맹본부 이예진 본부장은 “상대적으로 왁싱 비수기라 불리는 요즘, 고객분들께 더욱 많은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본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 외에도 많은 혜택을 드릴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장기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그 첫 시작인 이번 홈케어 지점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서 전문적인 슈가링과 함께 홈케어 제품을 받아보신다면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하며 “점주들 역시, 가맹본부의 전액지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장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나덴은 높아지는 창업 경쟁 속, 전문 왁싱이라는 사회 트렌드 및 문화를 창업에 녹여낸 아이템과 함께 올바른 왁싱 문화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이 되겠다는 사명을 필두로 오는 2월 18일 제주 아스타 호텔에서 찾아가는 창업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왁싱샵 창업에 뜻이 있었으나 정보 확보의 어려움, 매장 운영 노하우에 대한 부족한 경험 등으로 선뜻 창업을 실행하지 못했던 제주도 인근 지역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이번 아나덴의 찾아가는 창업 설명회가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