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안개가 피어오르는 푸르른 호수와 뒷산의 맑은 공기 속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는 ‘대입정규반’이 오는 23일(일) 개강을 앞두고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성 교제와 유해한 환경이 없이 오직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청정 학습 공간으로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는 여학생기숙학원 ‘안성비상에듀’의 대입정규반은 2월 23일 첫 선을 보인다.
 
모든 입학생들은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 입소 후 국어, 영어, 수학 심층 반편성고사 후 반 배정이 이뤄질 예정이다. 반당 정원 30명 내외의 소수 정예로 이뤄지는 대입정규반은 팖2021시스템을 적용해 국어/영어 과목으로 반 배정 후 수학은 인문계/자연계 수준별 수업이 진행된다.
 
이에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 관계자들이 직접 전하는 대입정규반에 대한 정보를 들어봤다. 관계자들의 전언에 따르면 최근 안성비상에듀를 찾는 여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발길이 급증하며 대입정규반의 정원이 상당 부분 채워진 상황으로 빠른 접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여학생기숙학원이 남녀공학 대비 우수한 성적을 꾸준히 지속하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할 수 있다. 즉, 한참 이성에 대한 관심이 많은 여학생들의 이성 교제를 원천 차단해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는 분위기가 결국 학업 성취도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대입정규반은 총 9교시의 정규 수업과 야간 자율학습 및 개별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되며 총 3학기의 커리큘럼으로 기획됐다. 
 
수능에 최적화된 EBS 및 메가스터디, 이투스, 비타에듀 인강 및 유명학원 출신의 경험 많은 강사진이 함께 하는 만큼 새로운 도전이 성공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접할 수 있었다.
 
안성비상에듀의 대입정규반 소수 정예 클래스를 구성하는 가운데 팖2021 시스템을 도입해 학업 성취도 향상을 도모할 계획이라는 게 학원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수준별 정규 수업에 약점 유형 선택 수업을 더한 안성비상에듀만의 팖2020 System은 학생 개인별 취약점을 집중 공략해 근본적인 실력 향상과 성적 업그레이드를 이끌어낼 수 있다. 여기에 학습매니저와 생활관리 선생님들이 섬세한 학습관리와 정교한 생활관리를 연계해 기대 이상의 성적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하고 있다.
 
여학생에게 특화된 시설과 환경을 갖춘 여학생 안성비상에듀 여학생기숙학원은 체계적인 커리큘럼 외에도 안정적인 학습 공간을 갖추고 있다. 
 
수험 생활 내내 저수지가 바라보이는 테라스 벤치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 그리고 친한 친구와 보내는 소중한 시간을 통해 학습과 생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치유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매끼 제공되는 식사에는 정성을 담아 고급스러운 맛과 정선된 재료, 여학생에게 알맞은 칼로리를 지닌 여학생만을 위한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안성 여학생 비상에듀 기숙학원 대입정규반을 비롯한 관련 정보 확인 및 등록과 문의는 전화 및 방문과 온라인 상담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보삼로 590-9에 위치하는 안성비상에듀 여자기숙학원 방문 상담 시에는 상담 예약 후 학원에 방문해야 하며 주말 상담은 상담 예약 순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