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노이람 기자] 웹드라마 점.점.점.(연출 고지광, 극본 고명주)은 20대에 막 사회에 뛰어드는 청춘이야기로, 포기를 모르는 열정남 원중역(김철민),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유리역(진예주), 실패를 딛고 일어서는 재민역(강춘성), 사랑과 의리로 똘똘 뭉친 매력 뿜뿜녀 혜윤역(양다슬), 이렇게 소꼽친구 4인방의 현실 로맨틱코미디로 이번 웹드라마를 위해 공개 오디션을 진행해, 1000여명이 넘는 지원자들 중 약 250:1의 경쟁률을 뚫고 4명이 주인공을 맡게 됐다.


웹드라마 제작사 비플러스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에 제작된 웹드라마 점.점.점.은 한국의 아름다운 여행지와 한국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K-pop, K-Drama를 좋아하는 전세계 사람들에게 소개해주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고 전했다.


지난해 12월에 촬영된 점.점.점.의 그 첫 번째 지역으로 경기도 광명시, 부천시, 화성시가 장소지원에 참여했고, 중소기업은 블루투스 이어폰 제조사 모비프렌이 참여했다. 제작사 관계자는 웹드라마 타이틀영상 공개 이후 많은 관심속에 다음 작품의 촬영지에 대해 현재 3곳의 지자체와 5곳의 기업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 전국 팔도의 아름다움과 스토리가 있는 여행지와 중소기업의 많은 제품을 전세계에 소개하는 맞춤형 웹드라마를 제작하는 회사가 될거라고 전했다. 제작사 관계자말에 의하면 기존의 웹드라마와는 다르게 청각장애인을 위한 베이어프리 자막를 지원하고 있으며, 추후 시각장애인을 위한 지원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웹드라마 점.점.점.은 회당 10분~15분 15부작으로 2월12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수,목)요일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채널명은 공스(sharestory)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