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링크', 얼굴살 빼는 데 도움

조필영 | 기사입력 2020/02/20 [09:57]

'뷰링크', 얼굴살 빼는 데 도움

조필영 | 입력 : 2020/02/20 [09:57]

최근 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피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우리의 피부는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특징이 있으며, 시간의 흐름에 따른 피부 노화 현상으로 피부 결이 거칠어질 수 있다. 이와 같이 예민한 피부를 관리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피부 노화를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인식하는 경우도 있으나, 급격한 이미지 변화로 고민하는 이들도 상당하다. 노화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는 처진볼살이나 붓기 등의 증상이 동반될 수 있다. 이때에는 피부의 탄력층을 자극해주는 등 개인별 맞춤 시술을 시도하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다양한 홈케어 제품으로 아침 얼굴 붓기 빼는 법을 실천하기도 한다. 
 
이 가운데 뷰티앳홈에서는 ‘뷰링크’에 대한 노마진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제품을 5만원 추가 할인 혜택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보관파우치+헝겊천 및 정품 에스티롤러를 무료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포토구매평 작성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에는 LED마스크 에코페이스를 준다. 
 
뷰링크는 화학융합연구원 100% 필증, 전기용품안전인증 KC 인증 등 수십개의 안전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한달 사용 후 100% 환불 정책을 실시한다. 제품의 기능을 살펴보면 손으로 살짝 터치해도 바로 작동하는 지능형 터치 진동 기술을 도입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온과 온열 기능 2가지가 모두 가능하며 45도 일정한 온도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스킨케어 제품의 원활한 흡수를 도와주며 피부 깊숙이 침투해주고 있다. 고주파 미세진동 기능이 탑재돼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아침 얼굴 붓기 빼는 법으로도 사용이 적합하다.
 
뷰링크는 고주파와 미세진동, 이온/온열케어로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핵심 기능 3가지가 모두 담겨 있는 제품이다. 하나의 제품으로 이마나 눈가, 눈밑과 같은 얼굴 부위부터 승모근, 팔뚝살, 다리 등 신체 부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미세진동과 온열기능의 조합으로 붓기를 관리해주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는 모습이다. 
 
뷰티앳홈 관계자는 “뷰링크는 괄사 디자인을 통해 피부탄력층을 자극해주는 괄사 마사지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고 USB 충전방식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3차 수량이 입고와 동시에 품절된 것은 물론 4차 수량이 한정적으로 입고, 현재 할인 이벤트까지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뷰티앳홈’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