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글로벌홀딩스는 오는 2월 22일 실시되는 국가공인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자격시험에 대비한 ‘더마벨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 아카데미’를 성료하고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지난 1월 11일부터 2월 17일까지 15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수료식에는 ㈜비에스글로벌홀딩스 화장품책임판매관리자 박경옥 교수를 비롯해 루케테 뷰티컨설팅(LUCETE Beauty Consulting) 신송연 대표, HRD 아카데미 황이랑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루케테 뷰티컨설팅은 지식과 기술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을 통하여 미용분야의 다양한 국가 기술교육과 실무에 적합한 인재를 양성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써 이번 아카데미에 많은 관심을 표했다.
 
아카데미를 주최한 ㈜비에스글로벌홀딩스는 기존 사업자에서 구축했던 네 가지 사업분야에서 얻은 시장의 니즈와 트렌드에 따른 핵심가치를 분석, 공유함으로써 기존 B2B시장에서 직접적인 B2C시장 개척으로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그 중 에스테틱 브랜드 더마벨은 미용/의료기기 생산 산업의 중심에서 화장품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특히 최첨단 바이오 기술인 DDS제품, 천연성분을 이용한 고기능성 제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자체 연구소를 설립해 엄격한 품질 테스트와 소비자 분석을 기초로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새로운 제품 개발을 위한 산학협력 및 R&D 투자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비에스글로벌홀딩스는 더마벨을 포함하여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를 온오프라인채널에 확산하고 있으며, 제품SKU 또한 덕용부터, 의료기기, 미용디바이스, 홈케어화장품 등 다양한 라인업을 펼치고 있다.
 
㈜비에스글로벌홀딩스는 이번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아카데미를 통해서 맞춤형화장품분야 또는 화장품산업에 니즈가 있는 수강생들에 한하여 자체 기업부설연구소 및 경기도 인덕원소재의 더마벨 스킨케어 전문 연구센터와 함께 화장품 상품기획 BM코스와, 화장품연구개발코스를 추가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를 취득한 수강생들이 추후 창업이나 취직에 있어서 실질적인 실기바탕의 지식이 필요할 부분을 판단하여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기획되고 생산, 유통되는지 전 과정을 교육하고 브랜드사에서 실무를 진행하면서 단순히 제품의 단일성을 보는게 아닌, 제품의 원료와 성분들이 유래되는 효능과 이를 마케팅으로 응용하는 모든 과정에 필요한 실제 제품의 원료수급 및 제품 제형 만들기가 포함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