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 김건우


대한민국 대표 외식문화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돼지력 테스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원할머니보쌈·족발 공식 페이스북에서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원앤원은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총 5명을 추첨해 원앤원 VIP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원앤원 관계자는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아껴주시는 고객분들께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과 더 많은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 전했다.
 
한편, 원앤원㈜은 브랜드 ‘원할머니보쌈·족발’, ‘원할머니국수·보쌈’, ‘박가부대’, ‘모리샤브’ 등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1975년 작고 소박한 보쌈집으로 시작해 40여 년이 지난 현재까지 ‘세대를 이어가는 정성의 맛’을 모토로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했다. 2020년 2월 기준 약 38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