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데이비포’가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더데이비포(TheDayBefore)는 국내 최초 디데이 앱으로 국내 스마트폰 보급 초기에 출시해 현재까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표적인 앱이다.
 
현재까지도 많은 이용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더데이비포’는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가오는 3월 4일 10번째 생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2월 17일부터 3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퀴즈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해당 앱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FLEX 상(1명) _ 금수저(1돈) / 밥 상(10명) _ 계절밥상 평일 저녁/주말 2인 / 영 상(10명) _ 롯데시네마 2인 영화관람권 / 문 상(20명) _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 별 상(60명) _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달 상(100명) _ 페레로로쉐 초콜릿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따로 진행하며 높은 참여도를 보이고 있다.
 
더데이비포 이선재 대표는 “10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함께해준 이용자 분에게 감사드림과 동시에 특별한 날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었다”고 전했다.
 
커플기념일은 물론 시험 디데이, 생일 디데이(음력 지원) 그리고 아이 개월 수까지 간편하게 계산할 수 있는 ‘더데이비포’는 간단하고 편리한 사용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여러 나라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세계 각지의 이용자들을 위해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2020년에는 스페인어 지원까지 확대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한 편, ‘더데이비포’는 2000만이상 다운로드 되었으며 MAU를 200만 이상기록해 Google Play best of 2018의 ‘올해를 빛낸 인기 앱’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하였다.
 
이 밖에 자세한 정보는 해당 앱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