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중소기업유통센터, 온라인시장진출 사업 지원업체 모집     ©


[뉴스브라이트=이덕기]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는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판로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2월 28일까지 ‘온라인시장진출사업’ 지원 업체를 모집한다.
 
‘온라인시장진출' 사업은 우수한 제품역량에도 불구하고 판로 확대, 마케팅 강화 등에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온라인시장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오는 28일까지 신청 가능한 ‘온라인시장진출사업’은 △온라인쇼핑몰기획전 △4대 TV홈쇼핑 방송지원 △공영홈쇼핑 방송지원 △V-커머스 홍보판매지원 총 4개이며, 각 사업간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가 마감되면 신청 업체를 대상으로 4월까지 서류 심사, 평가위원회를 거쳐 업체를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업체는 각각 온라인쇼핑몰, TV홈쇼핑, V-커머스를 통해 연말까지 홍보·판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온라인시장진출' 사업 신청은 2020년 2월 28일(금)까지 ‘아임스타즈'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접수 가능하다. 
 
한편,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이번 온라인시장진출 사업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사업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진출을 지원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중소기업들의 안정적인 판매망이 되어 중소기업 제품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