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재철 기자

[뉴스브라이트=신재철 기자]대한민국 중년들의 압도적인 사랑을 받는 중통령(중년들의 대통령)이라는 평을 받는 요즘 대세, 해피 바이러스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가 2월 27일 17번째 싱글 앨범  ‘우쭈쭈’를 발매한다,

요요미의 17째 싱글인 ‘우쭈쭈’는 데뷔 이전 추풍령가요제에 참여했던 곡으로(작사 이차영, 작곡 조성준) 팬들의 정식앨범 발매 요청에 따라 새롭게 편곡을 하여 발매하는 세미 트롯 곡으로 사랑하는 님을 향한 설렘임과 기대가 듬뿍 담긴, 사랑스러운 곡이다.

2019년 제1회 월드스타 연예대상 가요부분 인기상,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 신인상, 제11회 서울 석세스 대상 문화부문 신인가수대상에 이어 2020년 년초부터 대한민국 전통가요 대상 인기상 수상등 많은 수상을 하였으며, 빡빡한 방송 스케줄 속에서도 요요미는 싱글 앨범을 매달 꾸준히 발표하고, 유튜브에 커버 곡을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월평균 10여 곡을 올리고, 각종 쇼 프로그램 방송과, 예능프로그램, 광고모델, CF, 드라마, 영화, MC, 실시간 방송등 누구도 하지 못한 왕성한 활동으로 팬 층을 넓혀 나가고 있다.

2020년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로 방송가에 자리매김한 요요미는 항상 새로운 도전으로 놀라움을 주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요요미는 매달 장르 구분 없이 매월 신곡을 발표하고 있다. 매번 팬들을 놀라게 하는 요요미의 다양한 음악활동에 음악계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

신재철 기자 | shinpress76@hanmail.net
사진 = 스쿨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